COMMUNITY

Korea Industry

Renovation Institute

자료실

게시글 검색
마케팅전략수립 메뉴얼 1
관리자 조회수:251
2019-03-06 15:09:51
규모가 크지 않은 농업경영체나 중소기업에서 마케팅전략을 쉽게 수립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가이드입니다.

시중에 나와 있는 마케팅전략 서적들은 너무 이론적이거나 대기업 중심으로 서술되어
규모가 작은 조직체에서 활용하기에는 부적절한 점이 많습니다.
이 책은 잘 짜여진 조직체계를 갖추지 못한 중소규모 경영체가 어떻게 하면 실전적인 마케팅전략을
쉽게 수립하게 할 수 있을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어 씌어졌습니다.

시장조사 ⇒ SWOT분석 ⇒ 시장세분화 ⇒ 표적시장 선정 ⇒ 포지셔닝 ⇒ 마케팅믹스로 이어지는
마케팅전략 수립의 각 단계마다 빈칸만 채우면 되는 작성 틀(템플릿)을 제시하여
누구나 손쉽게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.
또한 각 작성 틀에는 충분한 해설과 사례를 제시하여 이해도를 높임으로써 실제로 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

☞ 내용 문의 : ☎010-7668-3004

* 이 자료는 우리 연구원 소속 컨설턴트가 집필한 책의 일부로 이 내용을 활용할 때에는 출처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
SNS 공유

첨부파일[1]

열기 닫기